로그인해 주세요
앤써구독신청
 
뉴스레터구독신청
 
휴지통신청
무료신청
앤써 지정배포처
앤써 기사
앤써 최신기사
청춘의 거리 샤로수길
거리마다 똑같은 가게, 비슷한 카페. 색다른 장소가 없을까 생각했다. 프랜차이즈 업체...
평등한 삶을 위한 위대한 ...
우리는 매일 각종 미디어와 사람들이 쏟아내는 정보 속에서 허우적거린다. 필요한 정보를...
달콤한 휴식
무더위가 대체 뭐라고.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쉽게 짜증나고 우울해진다. 하루의 시...
인기기사
교육뉴스
앤써 기사 > 앤써교육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어떻게 보내시나요? 작성일 : 06.02(금)
written by Editor Editor 전민서 자료협조 튼튼마미들의수다(cafe.naver.com/tuntunmommy) hit:224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어떻게 보내시나요?


우리의 마음도 바깥세상을 따라 푸르러지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런저런 행사에 다소 마음은 분주하겠지만, 모처럼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기대하는 가정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여러분의 가정은 어떠한가요? 이번 달 엄마들의 수다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정만의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시간을 마련해보았습니다.
Editor 전민서 자료협조 튼튼마미들의수다(cafe.naver.com/tuntunmommy)

 

 

신랑이 캠핑을 좋아하는데 아직 아이들 나이가 어려서 하계 캠핑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도 날이 따뜻해져야 캠핑을 시작하는데, 올해 어린이날은 즐거운 캠핑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요(웃음).

 


신랑은 그때 휴가가 아니라 노는 날만 이용해야 할 듯해요. 그래서 집 근처에서 할 수 있는 체험들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딘가에 가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이 복잡한 데서 정신없이 보내는 것보다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도록 해주고 싶어서요. 매일매일 열심히 달리는 아이들에게 쉼표가 된다면 그것도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라 생각해요.

 


어린이날 기념으로 저희 가족은 10일 동안 세부로 해외여행을 떠납니다. 7살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네요. 작년에 영어캠프를 처음 접했던 딸아이가 자기도 영어를 배우고 싶다고 해서 올해부터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했거든요. 이번에 여행을 가면 영어를 잘 하지는 못해도 외국인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기대해 보려고요(웃음).

 

친정 부모님이 5월 4일에 여주로 이사하세요. 캠핑을 좋아하는 가족들을 위해 이번에 부모님이 이사하시는 곳 근처로 캠핑장을 예약했어요. 5월 3일부터 2박 3일 동안 캠핑하면서 이사하는 날은 짐 정리를 도와드리고, 저녁에는 바비큐 파티를 할 계획입니다. 멋진 연휴가 될 것 같아서 저도 기대하고 있어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모두 만족스러운 연휴가 되겠죠?

 


올해 어버이날에는 친정 부모님 그리고 아이와 함께 영화를 보려고 영화표를 알아보고 있어요. 매년 어버이날은 형식적으로 지내고 늘 친정 부모님은 뒷전이었는데, 아이가 어느 정도 크니 마음가짐이 달라지네요. 특별한 일도 아닌데 여태 부모님과 영화 한 번 같이 본 적이 없어서 올해는 어버이날을 핑계로 꼭 같이 영화를 보고 싶어요. 부모님께서는 매년 날 풀리는 이맘때 밤낚시를 즐기시니 낚시에도 동행할 예정이에요. 부모님께 드릴 보약도 준비해두었답니다(웃음).

 


이번 5월이 황금연휴라 어디 나가기도 그렇고, 또 안 나가자니 서운해서 친구네 가족과 같이 대공원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황금연휴라서 그런지 여행을 가려고 해도 이미 예약이 완료된 곳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맛있는 점심이랑 간식을 싸 들고 가서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게 하고, 함께 꽃구경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예정이에요. 이렇게 잠깐이지만 외출하고 돌아오면 기분이 전환돼서 아이한테나 저한테나 좋더라고요(웃음).


목록
샘플신청 자세히보기
목록보기
회사소개 제휴광고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해오름 앤써샵 블로그